우리는 상점 운영의 새로운 기준과 가치를 만들고,
파트너들과 같이 성장합니다.

Road to our #Tech

상점 업무 효율화 솔루션가치업

가치업은 상점의 업무를 효율화하여 종사자들의 근무 가치 향상을 도모합니다.
상점 운영과 업무 진행에 필요한 정보와 편의의 제공으로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고
점주와 점원의 니즈를 충족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갑니다.

  • 출퇴근 관리

    근로자는 터치 한번으로 쉽고 빠른 출퇴근 체크가 가능하고, 관리자는 근태 현황 알림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출퇴근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 GPS, QR 등에 기반한 체크로 출퇴근의 정확도가 높습니다.

  • 급여 계산

    일정과 실제 근무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급여가 계산되어 명세서가 생성되며, 작성된 급여명세서를 근로자에게 간단히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전자 계약서

    번거롭지만 꼭 작성해야 하는 근로계약서를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자서명으로 간편하게 저장되므로, 서류나 프린터 없이 작성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도 앱에서 공유하여 저장이 가능하므로 분실 걱정 없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관리

    근로자의 일정표를 월 단위로 한 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어 매장 운영 공수를 파악하기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인력을 편성하고 매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할 일 관리

    할 일을 작성하고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진행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적으로 진행되는 업무가 있다면 설정을 통해 알림으로 리마인드할 수 있어 업무의 분담과 관리가 수월해 집니다.

심심하니?